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폰테크는 본인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고 현금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종의 유사 대출이라고 할 수 있죠.

폰테크를 통해 사기를 당한 분들에게 대부분 하는 말이 안전한 업체를 이용하지 않아서 그런거다라고 많이 얘기합니다.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사업자향/유통향 단말에서 제공하는 특화 서비스나 일부 기능은 자급제 단말에서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폰테크 후기를 읽을 때는 잘 구분해서 읽어야 합니다. 실제 폰테크를 한 분들의 후기를 보면 대부분 폰테크 사기와 고소에 대한 내용이 있죠.

소비자들이 큰 돈을 들여 폴더블 스마트폰을 사기에는 매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의미다. 반대로, 이들 폴더블 스마트폰의 단점이 해결되면 수요는 크게 늘어날 것이라는 의미도 된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에서 제가 정리해드린 “폰테크 대출이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아보기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 삼성전자 제품 오너들의 평소처럼 쓰면서 카드값 아끼는 방법!

폰테크에서 ìœ ì‹¬ê¹Œì§€ 업자에게 넘기는 것을 유심깡(유심 내구제)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유심까지 넘기면 업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각종 소액 결제를 통해 더 많은 이익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른 ë°” 구글 플레이 ê²°ì œ 현금화, 소액 ê²°ì œ 현금화 방식)

하지만 이게 쉽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업자들이 절대로 가만히 있지 않기 때문인데요. 개통 다음날 바로 정지하면 개통점에서 바로 전화가 올겁니다.

 ì´ëŠ” 일반적으로 소액 자금이 필요하지만 대출이 어려운 경우 이뤄지는데, 휴대전화의 경우 ë³¸ì¸ 폰테크 명의로 개통을 진행하는 조건으로 일정 금액을 받게 된다. ë‚´êµ¬ì œ 대출은 ‘대출’이라는 명칭을 ê°–ê³  있으나 사실상 불법에 해당하는 사금융이기 때문에 돈을 빌린 사람과 빌려준 사람 모두 처벌 대상이 된다. 특히 내구제 대출은 연이자가 수천 %에 달하는 폭리이거나 돈을 빌리는 사람의 명의가 대포폰 개통 등에 사용되는 등 의도치 않게 범죄에 연루되는 경우가 많아 문제가 되고 있다. ë˜ 대출을 받기 위해 가입한 통신상품 이용금이 과도하게 청구되거나, 해지를 신청하는 경우 위약금을 물어야 하는 상황도 많아 대책 마련이 요구되고 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휴대폰을 개통한 후 개통한 휴대폰을 업체에 넘기면 해당 업체가 핸드폰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인 것 입니다.

자세히 보기 아울렛 고객 서비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스스로 해결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ì–´ë–¤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